모바일 메뉴 닫기
 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제목
재난위기학기 수강철회 안내 관련 / Course Withdrawal for Emergency
작성일
2020.10.06
작성자
독어독문학과
게시글 내용


2020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과목 중 부득이한 사유로 계속 수강할 수 없는 경우는 다음의 안내에 따라 지정된 기간에 철회하시기 바랍니다.


1. 수강철회 절차 연세포탈서비스(학사정보시스템→ 학사관리→ 수업→ 수강→ 수강철회신청)에서 학생이 직접 온라인으로 철회를 신청


2. 수강철회 기간 : 2020. 10. 6.(화) 09:00 ∼ 10. 12.(월) 23:593. 

유의 사항

1) 수강과목 철회 후 다른 과목으로 대체 수강신청 할 수 없으며, 수강과목 철회 후에도 신청과목이 최소 1과목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. 

2) 철회한 과목은 성적평가에서 제외되며, 성적증명서에 기재되지 않습니다.


3) 수강과목을 철회한 학생은 학칙 제43조2항에 의하여 학점초과 신청이나 우등생(최우등생, 우등생, 우수생) 및 최우등졸업생, 우등졸업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 


4) 수강철회 후 학사포탈 내 개인시간표에서 과목이 삭제되지 않으니, 반드시 수강신청 내역 메뉴에서 확인 : 수강철회 신청 후에 연세포탈서비스(학사정보시스템→ 학사관리→ 수업→ 수강신청 내역)에서 확인


5) 2013학번 이후 재수강 횟수를 사용하여 수강신청한 과목을 철회하는 경우, 재수강 횟수는 차감되지 않습니다. 


6) 철회관련 문의는 학사지원팀(02-2123-2086/2090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
7) 철회에 따른 장학금 관련 문의는 학생지원팀(02-2123-8191~2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 해주세요. 


첨부
Course Withdrawal for Emergency Semester.pdf Course Withdrawal for 2020 Fall Semester.pdf 재난위기학기 수강철회 특례제도 안내.pdf 2020-2학기 수강철회 안내문.pdf